양지 주상복합 지상2층 병원개원, 병원컨셉, 병원상권분석

2023. 1. 9. 21:31근린생활시설/상권분석

 

10월 입주, 바닥권리 없는 지금
기회 선점이 제일 중요!!


 

 

□ 사업개요 : 주소, 규모, 전용면적, 호실수

 

□ Floor Concept : B1F Wellness    1F Down Town    2F Medical/Clinic

 

 

바로 여기! 양지 최고의 랜드마크 2층에 메디컬 존이 들어섭니다.

 

 

□ MD Concept : 종합메디컬센터를 통한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라이프큐레이션" 공간의 창출

 

 

페이스북, 아마존닷컴, 넷플릭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비록 분야는 다르지만 사업을 성공했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페이스북 피드를 보면 어떻게 알았는지 이전에 검색했던 것과 비슷한 광고들이 노출됩니다.

넷플릭스는 영화를 하나 시청했을 때 추천되는 영화가 내 취향에 맞춰 노출됩니다. 그래서, 결국 클릭하게 되고 유료결제를 하게 되지요.

사용자들의 데이터를 분석해서 가장 좋아할 만한 컨텐츠를 뿌려주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자기도 모르게 결제를 하게 됩니다.

즉, 새로운 강자들의 영업비밀은 바로 "데이터"에 있습니다.

 

 

□ 양지 지역 병·의원수 현황

 

 

 

□ 양지 인구 상황 : 거주인구 성별, 연령별, 인구특성

 

 

□ 용인시 처인구 의원의 질환별 처방 개요

 

 

□ 양지 진료청구정보

 

 

데이터 분석은 이제 꼭 필요한 일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보다 "데이터분석"은 훨씬 고도화되고 필수적인 도구가 일상화되었지요. 이른바 데이터에 웃고 우는 상황이 된 거죠.

하지만, 병원산업에서는 데이터가 많이 쓰이지 않고 있는 것이 실정입니다.우리가 홍보하고 있는 본 상권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상권분석과 함께 최적의 입지를 통해 성공파트너로 함께 하게 됩니다.

병원개원 후 병원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때는 철저하게 고객의 관점에서 접근해야 합니다.

예를들면, "감기" 키워드와 "양지면 감기 잘 보는 곳"이란 키워드 중 병원을 실제로 내원할 사람은 누구일 확률이 높을까요?

병원을 방문하는 사람이 어떤걸 가장 먼저 검색해 볼까? 병원에 오기 직전에는 어떤 키워드를 검색할까? 병원에 방문하기 전에 가장 필요한 건 병원추천일까, 가격일까? 등등 철저하게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세밀하게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홍보를 합니다.

그 과정에서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노출되도록 조언을 받게 됩니다

 

 

□ B1F   Wellness Zone 호실별 배치 및 면적

 

 

□ 1F  Down Town Zone 호실별 배치 및 면적

 

 

□ 2F  Medi Town Zone 호실별 배치 및 면적

 

2층은 201호 ~ 204호는 동향 대로변으로 되어 있고, 206호 ~ 208호는 남향으로 되어 있습니다. 204호와 205호 사이에 1층에서 바로 올라올 수 있는 계단이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양지 유일 상업시설 위치에 기반하는
"(용인양지)주상복합 근린생활시설" 선택으로
성공의 문은 활짝 열려 있습니다.

 

 

병원개원, 병원상권분석, 개원상권분석 등 다양한 데이터와 함게 선택의 길만 남아있습니다. 병원홍보에 사활을 거는기존 병원과 달리 접근성이 용이한 스트리트형 상가, 버스정류장 상가 바로 앞, 자연스런 홍보로 시장진입이 수월하게 됩니다.

병원개원자금이 부족하시거나 개원절차 그리고 병원홍보가 부담스럽다면 저희 상가를 선택하시는 순간 진료문의 수 확대, 환자 내원 수 증가로 행복한 고민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

 

상가 바닥권리금이 없는 양지 상가분양(임대)

특히 병원개원 이후 시장경쟁이 상대적으로 수월하고 진입장벽도 거의 없는 양지 상가 선점

지금이 바로 선택의 순간입니다!

 


용인 처인구 양지 입지깡패 상권

(용인양지) 동문 디 이스트 근린생활시설 분양

1544-1991